제보하기 
코웨이, 사용자 편의 강화한 통합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코웨이, 사용자 편의 강화한 통합 홈페이지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8.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대표 김동현)가 기존 기업 대표 사이트와 고객 관리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www.coway.co.kr)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기업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코웨이 대표 사이트와 고객 혜택 및 1:1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AS 신청 등을 제공해왔던 페이프리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는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메인페이지 상단에 제품 카테고리 별 배너 구성과 함께 추천제품·인기제품·내게 맞는 제품 찾기 코너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또한 정수기·제습기·공기청정기 등 제품군별로 제공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체계적으로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 코웨이’ 메뉴에서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 내용의 손쉬운 확인은 물론 개인별 사용상황에 따른 맞춤 제안이나 추천제품까지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는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제공하며 SNS에 홈페이지 통합 관련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캔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입장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