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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디즈, 불량 조립식 의자 교환 요구에 "조립하면 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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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디즈, 불량 조립식 의자 교환 요구에 "조립하면 중고~"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4.09 08:38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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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디즈불만고객 2016-03-28 17:20:07
시디즈 링고 사용자입니다.
등판 팔걸이부분 좌우에 등판위치를 조절하는 둥글게 생긴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걸 돌리다보면 어느순간 쑥하고 빠질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다시 끼워서 등판을 고정 시켜 사용 했습니다.

자주 빠지다보니 손잡이를 분실해서 손잡이만 구입하려고 문의를 했습니다.
그런데 손잡이 부품만 따로 팔지 않는다고 합니다.
AS정책상 손잡이만 끼울수 없고 등판 전체를 모두 갈아야 한답니다.

비용은 의자 구입가격의 절반이 훨씬 넘습니다.

손잡이가 등판과 일체형이라 교체불가능하면 이해가 됩니다만
분명히 빠진 손잡이를 다시 끼워서 사용했습니다.

게다가 부품을 빠질수 있도록 만들어놓고 빠진부품때문에
의자가격의 절반이상을 요구하는건 정말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시디즈 2016-10-03 01:36:25
완전 양아치 회사네.

시딪, 2018-05-15 01:03:58
대리점주도 양아치. 돈 받으면 나몰라라 함. 불량 보내놓고 고객 과실이라하고

시디껒여 2018-10-10 16:46:29
시디즈 링고 아들 사주었는데 10개월도안되서 등판 확장하는 부분이 고장이 나버리네요 ㅎㅎ. 애들 의자인데 좀 튼튼하게 만들지... 에휴, 한두푼도 아닌데

시디즈 2019-07-11 13:24:00
출고할때 뭔 확인도 안하는건지 아니면 불량 제품 재 활용인건지 흠집에 좌우 불량 유격에 냄새에 의자 자체는 좋아보이는데 진짜 40만원짜리 의자가 이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