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인터내셔널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인 ‘CNN Today’는 지난 22일 방송에서 ‘The K-Food Revolution(한식 혁명)’이라는 제목의 리포트를 통해 CJ그룹의 대표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를 집중 조명했다.
CNN의 메인 앵커 마이클 홈즈(Michael Holmes)는 지난 20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를 방문해 CJ제일제당 김철하 대표와 CJ푸드빌 정문목 대표를 만났다.
CJ제일제당 김철하 대표와 CJ푸드빌 정문목 대표는 “발효식품을 기본으로 한 한식의 고유한 DNA는 살리면서 현지화를 꾀하고 있다”며 “단순한 식품 사업이 아닌 문화 사업으로 확장하는 것이 비비고 브랜드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