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가 타이어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넥센타이어는 고객이 차종과 타이어의 종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을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레벨은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관리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넥센타이어 제품 4개를 36개월 렌탈 계약 시 소형 차종에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AH5'제품을 월 6천300원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패밀리형 타이어인 'CP672' 제품을 월 1만800원에, 대형 차종에는 최고급 타이어인 '엔페라 AU5' 제품을 월 2만300원에 렌탈 가능하다.
렌탈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기간이나 타이어의 구매 개수와 규격에 따라 렌탈 비용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최초 등록비는 5만 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다양한 프리미엄 무상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문 점검 요원인 '미스터로디안'이 렌탈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고객의 자택 및 직장 등으로 직접 방문해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공기압, 마모상태, 엔진오일, 부동액 등 차량 10대 항목을 정기 점검한다.
또 2회에 한해 자택 및 직장 등에서 차량을 인수해 차량점검과 위치교환 서비스 후 돌려주는 'Door To Door'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렌탈 전문점에서 엔진오일 3회 교환 및 타이어 위치 교환 등을 무상으로 서비스하며 차량 수리 발생시 정비 공임의 30%를 할인해준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사장은 "넥스트 레벨은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다는 넥센타이어의 기업철학에서 출발한 신개념의 서비스로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사용하고 타이어와 자동차 관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의 역동적인 이미지에 걸맞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위에서 렌탈 많이 한다고들어서 저도한번...
렌탈제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