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11일 열린 '제2회 난임가족의 날' 행사에서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12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은 난임가정의 환경 개선 및 저출산 해소에 기여한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는 동국제약의 이영욱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이미 저출산∙고령사회에 진입해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절실한 때"라며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난임가족들에게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JW중외메디칼, 미숙아 보육기 1만대 생산 돌파
JW중외메디칼(대표 노용갑)은 국내 기술로 개발한 미숙아 보육기의 생산량이 1만대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지난 1989년 JW중외메디칼이 처음 개발했으며 생산량이 1만대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에는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 인증 획득을 통해 연간 3천억 원 규모의 중국 보육기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JW중외메디칼 관계자는 "필수 의료기기를 중심으로 수술실 토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등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미숙아 보육기 생산 1만대를 시작으로 국산 의료기기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일양약품, '프리미엄 비타C 레몬맛'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상큼한 항산화 비타민 '프리미엄 비타C 레몬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2일 일양약품에 따르면 비타민C는 몸속 유해산소 생성과 작용을 막고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식습관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다.

분말형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바로 섭취하거나 음료에 타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비타C'는 누구나 즐겨 섭취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양헬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 배우 고두심 기용한 케토톱 TV광고 선봬
한독(회장 김영진)이 배우 고두심을 모델로 기용한 케토톱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배우 고두심은 지난 2005년부터 5년간 케토톱의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광고에서도 고두심은 변함없이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케토톱을 고집하는 이유를 전한다.
![[한독] 케토톱 신규 TV CF_1.jpg [한독] 케토톱 신규 TV CF_1.jpg](/news/photo/201511/507011_145001_1124.jpg)
한독 김미연 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국민 배우' 고두심씨와 '국민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이 다시 만났다"며 "관절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이 케토톱으로 관절 염증을 캐내 고두심 씨처럼 변함없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K케미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3톤 전달
SK케미칼(대표 박만훈)은 '사랑의 쌀' 3톤을 백신 공장 'L하우스'가 위치한 경북 안동시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SK케미칼 측은 출시 2개월여만에 누적 주문·판매량 3백만 도즈를 돌파한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의 성과를 사회에 환원하고 안동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나눔 활동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안동시는 벼의 원활한 경작을 도왔으며 기부미를 관내 저소득층 및 불우 이웃에 앞장서 전달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눔활동에 동참한다.
권영세 안동 시장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 요구되는 시점에 자치단체와 기업이 상생하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기업의 발전과 지역민의 행복이 함께한다는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