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터닝메카드 AS불만...수리 거절 일쑤고 값비싼 유상교환 강요
상태바
터닝메카드 AS불만...수리 거절 일쑤고 값비싼 유상교환 강요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4.06 08:37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글바글 2016-08-02 09:15:14
최악이죠 손오공 ..
다 망해가던 회사가 터닝메카드로 뜨더니
AS방침조차 제대로 구비못하고
직원들 교육조차 제대로 안하며
배짱 장사하는..
제대로 안된 기업이 반짝 뜨면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거죠
유상교환.. 그것도 제품의 절반가격으로
바꾸는데도 한달걸리는 이상한회사
W라는 이름만 붙여서 돌려팔기하는곳
플라스틱쪼가리로 떨어뜨리기만 해도
깨질것같은 허접함..
진짜 말로 다하기힘들죠
업체들에게까지 갑질하는 손오공
이런곳이야말로 다시전처럼 망해야하는데
영실업이나 미미, 반다이같은곳에서
신제품개발이 잘되어 부디 손오공이
다시 전처럼 듣보잡회사가 되길 바랍니다
AS접수도 거지같고 전화통화도 힘든
이런곳은 없어져야지요
상담원들도 하나같이 싸가지에..
에휴 말해서 뭐하나요
진...

브리큰 2016-07-13 11:54:06
허접한플라스틱쪼가리
2만원가량주고사서
던지고논것도인데
파손됐다...
무상as도아닌데
생색내듯이
새것으로교환해준단다
근데
또돈을내란다...

자기네들손해볼일은안한다이거네...




아효 2016-08-26 12:34:55

그녀들의수다
손오공as 넘 짜증나요.





어제 터닝메카드 as받으러 본사에갔었어요.
근데 거기에 장난감판매 진열대가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이것저것사길래 봤더니
괜찮은 장난감이 있어서 봤더니20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얼릉담았져



근데3개는 작동 되고 1개는 작동이 안되요ㅠ
그래서 아침에 저나해서
작동이안된다고..했더니 상담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팔아서
교환받으려면 한번은 내가 배송비를 내야한데요..
거기서 어처구니없고 황당하더라구요.
2000원주고 싸게샀다고 이런취급 받아야 하나요?
고객과실도 아니고 제품하자인데
홈피에도 as관련 내용도 명시해놓고




할인이 너무되서 배송비를 부담하라..
이게 말이 되나요?

ㅎㅕㄴ주ㄴ 2016-12-07 15:13:57
제 얘길 똑같이 쓰신 분 들이 많으시네요.
산지 이틀만에 변신이 안되서 보냈는데 40 일만에 전화와서는 구천원내고 새걸 보내준다네요

회사방침이 as가 안되고 유상교환만 되다네요~

뭔 회사가 독재네요

명찬맘 2017-02-16 19:48:10
손.오.공
너무 불합리하게 운영해요
새것교환으로 넘 비싼 가격에 as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