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이죠 손오공 ..
다 망해가던 회사가 터닝메카드로 뜨더니
AS방침조차 제대로 구비못하고
직원들 교육조차 제대로 안하며
배짱 장사하는..
제대로 안된 기업이 반짝 뜨면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거죠
유상교환.. 그것도 제품의 절반가격으로
바꾸는데도 한달걸리는 이상한회사
W라는 이름만 붙여서 돌려팔기하는곳
플라스틱쪼가리로 떨어뜨리기만 해도
깨질것같은 허접함..
진짜 말로 다하기힘들죠
업체들에게까지 갑질하는 손오공
이런곳이야말로 다시전처럼 망해야하는데
영실업이나 미미, 반다이같은곳에서
신제품개발이 잘되어 부디 손오공이
다시 전처럼 듣보잡회사가 되길 바랍니다
AS접수도 거지같고 전화통화도 힘든
이런곳은 없어져야지요
상담원들도 하나같이 싸가지에..
에휴 말해서 뭐하나요
진...
어제 터닝메카드 as받으러 본사에갔었어요.
근데 거기에 장난감판매 진열대가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이것저것사길래 봤더니
괜찮은 장난감이 있어서 봤더니20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얼릉담았져
근데3개는 작동 되고 1개는 작동이 안되요ㅠ
그래서 아침에 저나해서
작동이안된다고..했더니 상담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팔아서
교환받으려면 한번은 내가 배송비를 내야한데요..
거기서 어처구니없고 황당하더라구요.
2000원주고 싸게샀다고 이런취급 받아야 하나요?
고객과실도 아니고 제품하자인데
홈피에도 as관련 내용도 명시해놓고
다 망해가던 회사가 터닝메카드로 뜨더니
AS방침조차 제대로 구비못하고
직원들 교육조차 제대로 안하며
배짱 장사하는..
제대로 안된 기업이 반짝 뜨면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거죠
유상교환.. 그것도 제품의 절반가격으로
바꾸는데도 한달걸리는 이상한회사
W라는 이름만 붙여서 돌려팔기하는곳
플라스틱쪼가리로 떨어뜨리기만 해도
깨질것같은 허접함..
진짜 말로 다하기힘들죠
업체들에게까지 갑질하는 손오공
이런곳이야말로 다시전처럼 망해야하는데
영실업이나 미미, 반다이같은곳에서
신제품개발이 잘되어 부디 손오공이
다시 전처럼 듣보잡회사가 되길 바랍니다
AS접수도 거지같고 전화통화도 힘든
이런곳은 없어져야지요
상담원들도 하나같이 싸가지에..
에휴 말해서 뭐하나요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