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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짜인 것처럼...LG유플러스 홈보이 끼워팔기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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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짜인 것처럼...LG유플러스 홈보이 끼워팔기 논란
장기 고객 위한 무료 서비스라더니...오해와 착각?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7.03.03 08:38
  •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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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직원 2017-03-07 01:46:07
맞습니다,여러분 홈보이 핸드폰 요금제를 낮추는등 선택약정이라는 걸 시키는둥 부가적인 서비스를 빼며 추가요금 전혀없이 상품 가입을 시킵니다 속지마세요 저희도 직원이지만 고객님들한테 정말 미안합니다 ㅠㅠ 하지만 이렇게 안한다면 팀장님이나 실장이나 각센터마다 센터장이 노발대발을 하니..

Kimmj208 2017-03-08 14:19:26
당사의 과실이 확인이되는경우 100퍼센트 구제? 녹취록 파일이 오류가 떠서 확인이안된다고 잡아떼면서 기계다시돌려달라고하고 위약금20만원 깎아준다고하는 양아치들ㅡㅡ

미니영 2017-05-29 06:43:22
홈보이 새로운 보이슷비싱이라고생각하면됩니다
장기고객이라고 그냥준다고 하고 한참지난 단종직전제고품을 해약하면위약금에 아주가관입니다 옐지 라는 이름이 보기도 짜증날정도 이제 엘지 제품은 살게 없을때 나 생각하고 불매에 불권장 을 지인들에게 포트리렵니다 잘보시고들으시면 녹음 파일은 장홤하게 얘기하다가 살짝 지나가는 말로 끼워넣습니다 작은 회사도 아니고 큰회사가 단돈 몇푼 덩석으려는 꼼수에 사기를 당하지 맙시다 유프러스 홈보이 보이스피싱보다더 못된놈들 옐지 그돈가지고 찰 먹고사나보자

wldms777 2017-06-22 06:33:21
저만당한게아니었군요..
어느날전화오더니vip이용고객어쩌고하면서추가요금하나도안든다고태블릿pc공짜이용할수있다고그랬는데
요금폭탄에다가..;너무열받아서인터넷전화다해지시킬려니까150만원돈나온다네요.. 어떻게해야할지

화가난다 2017-04-12 19:40:57
정말 화가나네요.. 언제까지 속일생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