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은 바쁜 일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해 기획됐다. 녹즙 한 병으로 간편하게 부족한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풀무원녹즙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박스 안에 있는 볼을 꺼내어 볼에 표시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볼에는 제품명과 해당 제품의 특징을 표기해 녹즙 한 병에 든 채소와 과일로 쉽고 간단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김정희 팀장은 “채소 섭취량이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들을 위해 직접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풀무원녹즙 Green Day’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선한 풀무원녹즙으로 매일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