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양한 장난감을 준비하기 위해 '29개종 중 5개씩 구성되는 랜덤박스' 3개를 구입한 소비자가 모두 똑같은 구성임을 발견하고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소비자는 랜덤박스라는 인기 마케팅에 편승해 재고떨이 하는 것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사장단 회의 연 HD현대, 중장기 계획 원점 재검토..."글로벌 발주량 감소" 국산차는 제자리걸음...상반기 수입차 판매 9.9%↑, BMW·벤츠·테슬라 순 '전 종목 국문백서 제공' 약속한 업비트, 실제로는 56%만 보급 SK텔레콤, LLM '에이닷 엑스 4.0' 공개…GPT-4o보다 한국어 능력 평가 점수 높아 남양유업, 상반기 컴플라이언스 활동 성과 점검...내부통제 강화 뜻모아 오뚜기함태호재단, 제3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한재준 교수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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