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양한 장난감을 준비하기 위해 '29개종 중 5개씩 구성되는 랜덤박스' 3개를 구입한 소비자가 모두 똑같은 구성임을 발견하고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소비자는 랜덤박스라는 인기 마케팅에 편승해 재고떨이 하는 것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그룹, 5년간 6만명 신규 채용…반도체·바이오·AI 분야 집중 채용 유한킴벌리, ‘2025년형 하기스 맥스드라이’ 출시...성별 맞춤 흡수 솔루션 적용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글로벌콤팩트 이사 선임...AI 생태계 조성 공로 인정받아 LG전자-SK이노베이션, AI 데이터센터 냉각 솔루션 사업 협력 이재용 회장,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방문…패널 기술 경쟁력 강조 보험사 K-ICS 비율 206.8%로 전분기 대비 상승...롯데손보·캐롯손보 등 3개사 권고치 하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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