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자녀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양한 장난감을 준비하기 위해 '29개종 중 5개씩 구성되는 랜덤박스' 3개를 구입한 소비자가 모두 똑같은 구성임을 발견하고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소비자는 랜덤박스라는 인기 마케팅에 편승해 재고떨이 하는 것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신한금융, 생산적 금융 초점 맞춘 그룹 조직개편 실시 "출동 요청했지만"...폭설 잦은데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지연·거부 [인사] KB금융 [인사] 신한은행 KB라이프, ‘2026년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 실시...금융소비자 권익보호·책임경영 강화 [인사] KB국민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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