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온수매트 불통 AS·품질불량 '고질병'에 라돈검출로 불안 확산 원안위, '라돈 검출' 의혹 제기된 오늘습관 생리대 "안전기준에 적합" 평가 라돈 측정 결과 이랬다 저랬다 혼란...소비자들만 갈팡질팡 [공정위 소비자정책 진단 ①] 재벌개혁 초점 맞춘 김상조호, 소비자 보호는 아쉬움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관련기사 온수매트 불통 AS·품질불량 '고질병'에 라돈검출로 불안 확산 원안위, '라돈 검출' 의혹 제기된 오늘습관 생리대 "안전기준에 적합" 평가 라돈 측정 결과 이랬다 저랬다 혼란...소비자들만 갈팡질팡 [공정위 소비자정책 진단 ①] 재벌개혁 초점 맞춘 김상조호, 소비자 보호는 아쉬움
주요기사 다 먹기도 전에 유통기한 끝?...온라인몰 건기식, 소비기한 '주의' 벼랑 끝 몰린 르노·KGM·한국지엠, 내년 SUV 신차로 반등 준비 AI로 카드사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건수 폭증...비씨카드 8건 가장 많아 (주)한화, 브랜드 사용료 수익 소폭↓…한화솔루션 큰 폭 감소 【분양현장 톺아보기】 대방건설 디에트르 라 메르Ⅰ, 교육·분양가 매력 키움증권, 퇴직연금 내년 상반기 진출...사업자 등록 위해 막바지 시스템 구축 박차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오늘습관 고객전화를 안받네요 2018-12-03 17:49:10 더보기 삭제하기 오늘습관 측은 지난 11월 9일 제가 주문한 제품을 수거한 후 한 달이 다 되도록 환불 소식이 없습니다. 비싼 제품이라 30만 원 가까이 지불했지만, 결국 제품만 회수한 후 폐업처리하고 배째라할까 우려돼요. 환불 아니고 새 제품을 만들어 교환해준다는데, 신뢰가 깨진 곳의 제품을 비싼 값에 쓰고 싶지 않아 수 차례 회사 홈피에 글 올렸지만 무시 당하고 있어요. 후속 취재 부탁드려요. 처음처음1끝끝
오늘습관 고객전화를 안받네요 2018-12-03 17:49:10 더보기 삭제하기 오늘습관 측은 지난 11월 9일 제가 주문한 제품을 수거한 후 한 달이 다 되도록 환불 소식이 없습니다. 비싼 제품이라 30만 원 가까이 지불했지만, 결국 제품만 회수한 후 폐업처리하고 배째라할까 우려돼요. 환불 아니고 새 제품을 만들어 교환해준다는데, 신뢰가 깨진 곳의 제품을 비싼 값에 쓰고 싶지 않아 수 차례 회사 홈피에 글 올렸지만 무시 당하고 있어요. 후속 취재 부탁드려요.
비싼 제품이라 30만 원 가까이 지불했지만, 결국 제품만 회수한 후 폐업처리하고 배째라할까 우려돼요.
환불 아니고 새 제품을 만들어 교환해준다는데, 신뢰가 깨진 곳의 제품을 비싼 값에 쓰고 싶지 않아 수 차례 회사 홈피에 글 올렸지만 무시 당하고 있어요.
후속 취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