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대교, '문해력 키워 봄!' 특강 라이브 방송 성료 기념 상담신청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교, '문해력 키워 봄!' 특강 라이브 방송 성료 기념 상담신청 이벤트 진행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대표 강호준)는 대표 교육 브랜드 ‘대교 써밋’, ‘눈높이’와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가 협업한 <문해력 키워 봄!> 특강 라이브 방송 성료를 기념해 상담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문해력 키워 봄!> 특강 라이브 방송 성료 기념, 학부모들의 문해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대교 마카다미아 홈페이지를 통해 문해력 향상을 돕는 대교의 학습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신청을 한 학부모 전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담신청 대상 프로그램은 ▶눈높이 국어 ▶대교 써밋 스코어국어 ▶대교 써밋 어휘력 ▶솔루니 독서토론논술 ▶솔루니 스마트씽킹이다.
 


대교는 지난 15일 유튜브 솔루니TV 채널을 통해 <문해력 키워 봄!> 특강을 진행했다. 이 특강에서는 자녀를 디지털 시대 인재로 키우기 위한 문해력 향상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대교 관계자는 “최근 청소년들의 문해력 저하 문제가 대두되면서 문해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이번 특강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자녀의 문해력 향상을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교 관계자에 따르면 대교 써밋, 눈높이, 솔루니는 아동 및 청소년의 문해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 어휘력’은 초등 교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주 쓰는 어휘부터 학년별 교과 개념용어까지 학습자가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문해력과 교과 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솔루니는 깊이 있는 독서를 통한 독해력 향상과 문해력 증진을 위한 다독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