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5월 16일까지 LOCA MONEY 론칭 기념 스크린골프 대회 열고 상금 쏜다
상태바
롯데카드, 5월 16일까지 LOCA MONEY 론칭 기념 스크린골프 대회 열고 상금 쏜다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4.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브랜드 LOCA MONEY(로카 머니) 론칭을 기념해 총 1500만 원 상금이 걸린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를 진행 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이번 대회는 5월 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스카이뷰와 엠스클럽 의성을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의 경우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시상부문은 A코스와 B코스 합산 ▶스트로크 1~30위 ▶최다 라운드 이용자 1~10위 ▶코스별 스트로크 1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총 46명에게 최대 300만 원, 총 1500만 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이에 대해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알리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이라는 LOCA MONEY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3월 업계 최초 금융 상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개편을 단행하며 신규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금융 브랜딩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금융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