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디지털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디지털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6.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디지털 구독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행사 직전 3개월 동안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응모를 완료하고 8월 말까지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정기 구독 결제 횟수별로 ▶1건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2건은 5000원 ▶3건은 9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는 구독서비스는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요기요 슈퍼클럽, 롯데 오너스 등 유료멤버십을 비롯해 왓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웨이브 등 OTT 서비스다.

멜론, 지니, 벅스와 같은 음원 서비스와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 윌라 등 E-Book 서비스도 포함된다.

아울러 정기 구독 서비스를 2건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BHC 뿌링클 교환권, CU편의점 3000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지니뮤직과 ‘신한카드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해 6개월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한 ‘신한카드 전용이용권’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왓챠’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의 최대 30%를 3개월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