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민초단'(민트초코 맛을 좋아하는 사람)과 '반(反)민초단'(민트초코 맛을 싫어하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맛을 반반씩 구성했다. 초코 시트 반은 '민트초코크림'으로, 나머지 반쪽은 '쿠키앤크림'으로 구성했다.
파리바게뜨는 앞서 '민트초코'를 활용한 디저트 제품들로 구성한 '쿨 민초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제품은 민트초코를 선호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의 취향까지 아우르는 제품으로 '민초단과 반민초단의 대통합' 콘셉트라는 설명이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쿨 민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 민트초코 테마를 적용하고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MZ세대와의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 23일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쿨 민초 컬렉션'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