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천연미네랄 다량 함유 어린이 위한 '천년동안 키즈워터' 출시
상태바
강원심층수, 천연미네랄 다량 함유 어린이 위한 '천년동안 키즈워터' 출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천연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천년동안 키즈워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강원심층수는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천년동안 키즈워터 ▲천년동안 ▲천년동안 240 등 영유아와 아동을 포함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강원심층수의 제품은 청정한 강원도 고성의 수심 605에서 6km단일관으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로, 인체 체액과 동일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칼슘 1: 칼륨1)를 함유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해 준다.
 


새롭게 출시한 천년동안 키즈워터는 4~10세 아동의 신체 성장과 정서발달,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 함량이 일반 생수 대비 20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동화 속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특별함을 더하고 350ml, 1.2L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강원심층수 자사몰 ‘천년동안 쇼핑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키즈워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말까지 키즈워터 정기배송 신청자 대상으로 3개월간 50% 금액을 할인해 주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성장기 아동의 올바른 식습관과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형성하는데 천년동안 키즈워터가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최근 천년동안 패키지 리뉴얼 및 페트 경량화를 추진했으며, 오는 7월 라벨 없는 ‘무(無)라벨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천년동안 브랜드 제품은 한국국제소믈리에 협회 공식워터로 지정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