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카발란’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하는 비대면 시음회로, 약 3000여 명의 신청자가 접수했으며 지난 7월 13일과 22일에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음회 전에 골든블루는 총 100명의 참가자를 선발해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안주류, 전용잔, 브로슈어가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이번 시음회에도 카발란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참가해 주셔서 활발한 소통과 심도 깊은 질문으로 카발란의 매력이 제대로 전달된 것 같다. 언택트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골든블루의 제품을 집에서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골든블루는 이번 시음회로 모인 참가비를 향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