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골든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진행
상태바
골든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올 2월에 이어 추가로 진행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카발란’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직접 시음하는 비대면 시음회로, 약 3000여 명의 신청자가 접수했으며 지난 7월 13일과 22일에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음회 전에 골든블루는 총 100명의 참가자를 선발해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안주류, 전용잔, 브로슈어가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했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시음회에서 브랜드 매니저인 김빛나 과장은 카발란 증류소 소개와 역사, 제품 라인업, 카발란의 생산 방법과 맛, 음용 방법 등을 직접 설명했다.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이번 시음회에도 카발란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참가해 주셔서 활발한 소통과 심도 깊은 질문으로 카발란의 매력이 제대로 전달된 것 같다. 언택트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골든블루의 제품을 집에서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골든블루는 이번 시음회로 모인 참가비를 향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