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본아이에프, 방학 결식아동 200명에 본죽 HMR 제품 지원
상태바
본아이에프, 방학 결식아동 200명에 본죽 HMR 제품 지원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는 서울서부 지역사회 아동 200명에게 본죽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된 '본드림키트'를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방학 중 결식과 방임을 예방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는 굿네이버스 희망홈스쿨아동 중 본아이에프 본사 소재지인 서울시 영등포구를 포함한 서부 5개 자치구 거주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소외 아동의 방학 중 결식률은 2018년 기준 28%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격상 등을 고려하면 올해 더 높아질 것으로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에 본아이에프는 지난 21일 아동권리 전문 시민단체(NGO)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와 업무 협약(MOU)을 맺고 지역사회 아동의 영양 결핍 예방 및 건강한 방학 지원에 뜻을 모았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각각 마련한 본드림키트와 놀이키트 세트를 200명의 아동들에게 제공했다.
 

▲본드림키트
▲본드림키트
본드림키트는 ▲본죽 HMR 제품 쇠고기죽 및 전복죽 5개 ▲쇠고기 장조림 5팩 ▲밑반찬류 5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가 마련한 놀이키트 200개를 더했다.

함진경 브랜드가치관리실 실장은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격상 상황 속 역대급 무더위까지 더해진 이번 여름방학 동안 우려되는 지역사회 아동의 결식 및 방임을 예방하고자 본죽 HMR 제품으로 구성된 본드림키트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굿네이버스의 방학 지원 프로그램 희망홈스쿨과 연계한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해 본아이에프는 자사의 브랜드를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