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츠웰 인기스낵 담은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이츠웰 인기스낵 담은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당이 차오른당은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PB) 이츠웰의 스낵·음료 상품 11종으로 구성됐다. △포켓팝콘(화이트블러썸, 크리미카라멜맛, 딸기맛) △함께해바 에너지바(초코, 콘시리얼) △허니버터아몬드 △음료(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 골든 블라썸, 상큼한 하루) △튼튼플러스 요거얌얌(플레인, 오렌지) 등이다.

당이 차오른당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간식박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계속 넓혀나갈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당이 차오른당은 맛과 영양, 편리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견과류로 만든 스낵과 5가지 비타민·칼슘이 들어간 유산균 음료 등으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번 간식박스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츠웰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당이 차오른당 간식박스가 모든 이들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유용한 언택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이츠웰은 농·수·축산 상품부터 가공상품, 비식재까지 아우르는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다. 이츠웰 상품들은 외식·급식 경로는 물론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