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28일 '언택트 얼음정수기' 홈쇼핑 진행
상태바
청호나이스, 28일 '언택트 얼음정수기' 홈쇼핑 진행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28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에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지난달 출시된 제품으로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을 최소화해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언택트 사용은 적외선 거리감지센서를 통해 작동되며 센서는 선택센서와 취수센서로 구분된다. 선택센서에 손을 가까지 가져가면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을 순차적으로 인식한다. 이후 취수센서에 손을 가까이하면 정수, 냉수, 온수, 얼음 중 사용자가 선택한 것이 취수된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카운터탑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스탠드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2종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2종 외에 청호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도 소개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렌탈료 5개월 면제 혜택과 방송을 통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 계약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행운찬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