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피자헛, 피식대학 05학번 정재혁과 '마니아 피자' 광고 캠페인 진행
상태바
피자헛, 피식대학 05학번 정재혁과 '마니아 피자' 광고 캠페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정재형 씨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 '피자헛 이즈백'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피자헛은 팬슈머(Fansumer) 열풍과 부캐(부캐릭터) 놀이 트렌드에 맞춰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콘텐츠 '05학번 이즈백'에서 '혁이형'으로 인기를 끄는 피식대학 멤버 정재형 씨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팬슈머는 팬(Fan)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브랜드를 단순 소비하는 것을 넘어 기획과 유통, 홍보, 비판 등 브랜드에 전반적으로 관여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피자헛은 정재형과 함께 중저가 피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마니아 피자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광고 영상은 정재형의 부캐인 톱모델 정재혁의 캐릭터를 살려 피자헛 이즈백을 컨셉으로 마니아 피자의 맛을 표현해냈다.
 

▲마니아 피자 캠페인 영상
▲마니아 피자 캠페인 영상
지난 23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톱모델 정재혁의 콘셉트를 살린 모자, 팔토시, 조끼, 이니셜 목걸이 등의 패션 아이템과 함께 유행어인 '어, 왔니?'를 재연해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피자헛은 "본편 영상에서는 마니아 피자 토핑의 특성을 살린 신메뉴 소개와 함께 뻔뻔한 춤사위가 더해져 재미있다는 반응이 뜨겁다. 해당 광고 영상은 TV 및 피자헛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톱모델 정재혁의 모습을 담은 피자혁 굿즈도 선보인다.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핸드폰 스트랩과 쿠션, 마우스 패드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굿즈는 광고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굿즈 관련 프로모션은 8월 중순부터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정재형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과 신메뉴 마니아 피자, 출시 예정인 피자혁 굿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