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hy,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콩국수-차돌박이 메밀소바' 출시
상태바
hy,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콩국수-차돌박이 메밀소바'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가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으로 '콩국수'와 '차돌박이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잇츠온 콩국수는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콩 100%를 엄선,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콩 본연의 맛을 살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완성된 콩국수에 동봉된 오이와 땅콩고명을 기호에 맞게 곁들이면 좋다.

차돌박이 메밀소바는 메밀소바와 차돌박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메뉴다. 시원한 메밀소바와 고소한 차돌박이의 조합으로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깊은 맛의 육수가 잡아줘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 차돌박이 메밀소바(왼쪽)와 잇츠온 콩국수
▲잇츠온 여름별미 밀키트 2종, 차돌박이 메밀소바(왼쪽)와 잇츠온 콩국수
용량은 2인분으로 양을 넉넉하게 담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간편 레시피가 동봉돼 있어 조리가 용이하다. 제품 가격은 1만3900원이다.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여름별미 밀키트 2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hy 마케팅 담당은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조리에 시간과 공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를 간편한 밀키트를 통해 즐기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계절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색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hy는 양갈비 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구이, 경규식당 밀키트 등 한식부터 양식, 세계 요리까지 특색있는 밀키트 라인업을 지속 개발·확대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프레딧 혹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배송은 주문 익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 배송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