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마트24, 칵테일 '팔리니 리몬첼로' 출시...홈바족 공략
상태바
이마트24, 칵테일 '팔리니 리몬첼로' 출시...홈바족 공략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7.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는 8월 이달의 칵테일로 ‘팔리니 리몬첼로(200ml)’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팔리니 리몬첼로는 140년 전통의 주조 명가인 ‘팔리니’에서 전통적인 레시피로 만든 레몬 리큐어다. 이태리 남부 아말피 해안에서 생산된 레몬과 천연 레몬 오일 추출물을 사용해, 레몬 본연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팔리니 리큐어와 토닉워터/탄산수/사이다 등을 1대 3의 비율로 섞어 얼음잔에 넣어 레몬 칵테일로 즐길 수 있으며, 토닉워터 대신 샤도네이 품종의 화이트와인을 5대 5 비율로 섞어, 진한 레몬 풍미의 와인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팔리니 리몬첼로 리큐어를 차갑게 해서 샷 또는 온더락으로도 마실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팔리니 리몬첼로는 8월 한달 간 1만6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가 7월 이달의 칵테일로 판매한 과일 리큐어인 ‘슈슈(XUXU)’는 출시 이후 양주 카테고리 내에서 베스트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슈슈는 보드카를 베이스로 해 생딸기 55%와 라임즙 11%가 함유되어, 딸기의 진하고 상큼한 맛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칵테일은 제조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고, 알코올 도수가 낮아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 손아름 바이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여름휴가는 대부분 홈캉스, 호캉스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상큼하고 가볍게 즐기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과일 리큐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통해 홈술족들이 편바(편의점+Bar)로 변신 중인 이마트24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