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본도시락, 8월 요기요에서 2000원 배민에서 3000원 할인
상태바
본도시락, 8월 요기요에서 2000원 배민에서 3000원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8월 한 달간 배달앱과 단체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외식보다는 배달·포장과 같이 집에서 즐기는 내식 선호를 고려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도시락 메뉴 주문 시 2000원이 할인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본도시락 배달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단 할인은 최소 주문 2만 원 이상 시 적용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선물하기에 입점한 본도시락 금액권도 할인된다. 본도시락 2만 원권, 3만 원권 할인 또는 구매 시 각각 5% 할인 적용된다.
 

단체고객 할인도 준비됐다. 단체주문 전용 상담전화를 통해 본도시락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첫 주문은 3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익월 7일 이내 해당 고객에 일괄 발송된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거리두기 격상과 폭염 등으로 외식보다 내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도시락을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시의와 소비자 수요를 고려해 여러 경험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