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1번가, 반려동물 용품 빨리오시개...새벽배송 시작
상태바
11번가, 반려동물 용품 빨리오시개...새벽배송 시작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8.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함께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약 1500개 상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이 완료된다.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안양, 군포, 부천, 의왕, 과천, 수원, 광명, 구리, 의정부 등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을 포함한다.
 

11번가는 ‘스토어봄’ 새벽배송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실내 반려묘를 위한 맞춤 사료 ‘로얄캐닌 캣인도어 7+ 1.5kg’을 1만7280원에, 견주들의 국민패드로 불리는 요요쉬 패드 플로랄와인향 일반형 50매를 7,92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신선한 수제간식과 여름 산책용 에어매쉬 아이스 쿨조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11번가에서 ‘반려동물 새벽배송’을 검색하면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은 ‘스토어봄’ 자체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며, 가능지역 외 주문은 당일 발송해 빠르면 다음날 오후에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주문과 배송의 편리함 때문에 반려동물 용품의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11번가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있고 빠른 배송으로 더 만족스러운 구매경험을 줄 수 있는 상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