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육아·영양 상담소 '트루맘 톡톡' 영상 유튜브 채널서 공개
상태바
일동후디스, 육아·영양 상담소 '트루맘 톡톡' 영상 유튜브 채널서 공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영상으로 찾아가는 우리 아이 영양상담 '트루맘 톡톡'을 지난 달 23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트루맘 톡톡 영상은 육아맘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들에 대해 MC와 전문가가 출연하여 직접 문답하는 형식으로 꾸며졌다. 전화나 온라인 답변 대신 영상 콘텐츠를 통해 예비맘부터 수유맘, 육아맘까지 시기별 특정 고민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1편에서는 수유맘들이 자주 묻는 질문 3가지 ▲아기 게워냄 ▲분유 단계 변경 방법 ▲아기 녹변을 주제로 문답이 진행됐다. MC와 전문가의 대화를 통해 육아맘의 고민에 대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트루맘 톡톡 영상
▲트루맘 톡톡 영상
오는 30일 소개될 2편에서는 ▲아기 변비 ▲성장 발달 ▲분유 조유 방법과 적정 수유량에 대해 다룬다. 이후 영양섭취, 이유식 등을 주제로 한 영상도 제작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영상 시청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 시청 후기를 '후디스맘 아카데미' 네이버 카페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트루맘 톡톡 영상이 우리 아이 육아 및 영양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육아동지들과 함께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육아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