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캐리어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런칭
상태바
캐리어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런칭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0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이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를 소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캐리어에어컨이 출시한 클라윈드 위즈는 음식물을 93%까지 분해해 주는 제품으로 자사 공기 기술을 접목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탈취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해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음식물을 상시 투입할 수 있다.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설치기사의 방문이나 별도의 시공 없이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UV-C 살균 ▲유해, 악취균 제거 ▲활성탄 흡착으로 이뤄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이 적용됐다.
 

​타사 대비 높은 분해력과 적은 소음으로 최대 1.2kg의 음식물을 하루에 처리할 수 있다. 또 단독 특허 기술을 적용해 배합 및 제작한 미생물 ‘바라미’가 유해균, 곰팡이, 악취 없이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을 분해한다.

남은 잔여물은 바로 처리를 할 필요가 없이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 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다.

클라윈드 위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판매 금액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친환경 주방세제도 증정한다.

캐리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족’이 늘면서 음식물처리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었다”며 “이번 방송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