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황기닭백숙, 영양꼬리곰탕, 열무된장덮밥소스로 고단백과 저나트륨에 초점을 맞췄다.
더비비고 황기닭백숙은 국내산 닭다리를 통째로 넣고 닭가슴살과 황기와 녹두, 찹쌀 등의 곡물을 더했다. 더비비고 영양꼬리곰탕은 한우꼬리반골을 우린 육수에 마늘과 생강으로 맛을 내고 한우꼬리살과 사태로 풍성함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더비비고 열무된장덮밥소스는 식이섬유 함유 제품으로 국내산 열무와 볶은 돼지고기, 감자로 덮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가격은 황기닭백숙과 영양꼬리곰탕 9980원, 열무된장덮밥소스 3980원이다.
회사는 오는 11일부터 더비비고가 판매되는 점포에서 건강한식 테마존을 마련하고 햇반솥반을 함께 진열,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밥 수준 맛 품질에 차별화된 영양설계로 건강까지 더한 더비비고는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면서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더비비고를 건강간편식 대표 브랜드로 키워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