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My 큐커 플랜' 출시
상태바
삼성카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My 큐커 플랜'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8.0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My 큐커 플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비스에 해당되는 'BESPOKE 큐커'는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트 기능까지 갖추고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기다.

My 큐커 플랜 가입시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최대 45만 원 'BESPOKE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24개월 약정을 선택할 경우, 고객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월 3만9000원 이상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45만 원 BESPOKE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삼성카드 쇼핑몰 기존 할인 판매가격인 50만 원에서 45만 원 추가 할인된 5만 원으로 BESPOKE 큐커 구매가 가능하다고 삼성카드 측은 설명했다.

서비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약정금액 산정은 파트너 식품사에서 구매한 금액을 합산 적용하며 ▲마이셰프 ▲프레시지 ▲정원e샵 ▲#풀무원 ▲오뚜기몰 ▲동원몰 ▲프레딧 ▲앙트레 등이 해당된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서비스 가입 및 BESPOKE 큐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8월 말까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합산 5만 원 이상 이용할 경우 1만 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간편식 정기약정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