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티몬 라이브 커머스에서 메뉴 6종 최대 41% 할인
상태바
크리스피크림 도넛, 티몬 라이브 커머스에서 메뉴 6종 최대 41% 할인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티몬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와 대표 메뉴 등 총 6종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티몬 TVON 채널을 통해 8월 6일 금요일 오전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오픈하며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글레이즈가 토핑된 쉘도넛에 우유크림을 넣은 우유크림 듬쁙 도넛과 딸기 우유크림을 채운 딸기 우유크림 듬뿍 도넛 등이 포함된 '우유크림 듬뿍 하프더즌' △태양, 해변가, 열대과일 등 여름철 소재를 활용한 '썸머바이브 (더블)더즌' △크리스피크림 도넛 84년 전통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무더운 여름철 대용량으로 즐기는 '24OZ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이다.
 

구매한 제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썸머바이브 제품에 대한 응원 댓글을 다는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실시간 소통으로 전달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즐기며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