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미니스톱, 이탈리아식 디저트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출시
상태바
미니스톱, 이탈리아식 디저트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8.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미니스톱이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디저트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티라미수는 케이크 시트에 치즈와 코코아 파우더, 에스프레소 등을 더한 이탈리아식 디저트다.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티라미수와 고소한 풍미의 소프트크림을 함께 즐기는 디저트 메뉴다. 미니스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고품질 디저트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를 개발했다.
 

‘소프트크림 티라미수 마스카포네’는 에스프레소 시럽, 케이크시트, 크림 치즈, 코코아파우더를 순서대로 쌓은 티라미수에 소프트크림을 얹은 형태로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과 치즈의 풍미를 소프트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밀도가 높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사용해 특유의 단맛과 크림향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000원이다.

미니스톱 FF1팀 송현규MD는 “디저트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인 소프트크림을 활용한 디저트메뉴를 계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 소프트 티라미수 마스카포네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시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 상품”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