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PC 던킨, 여름음료 '쿨라타·기라델리 민트초코' 1+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PC 던킨, 여름음료 '쿨라타·기라델리 민트초코' 1+1 프로모션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폭염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여름 음료 행사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던킨의 대표 여름음료인 '쿨라타(Coolatta)'와 8월 신제품 '기라델리 민트초코'이다. 행사 음료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쿨라타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운영한다.

쿨라타 행사는 매장에 방문해 음료 한 잔 결제 시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해피앱에서 제공 중인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쿨라타는 얼음과 열대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든 제품으로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샤인머스캣 쿨라타' 등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기라델리 초코 파우더와 민트향의 민트폼을 올려 완성한 아이스 민트초코 음료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여름에 즐기기 좋은 던킨의 음료를 행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샤인머스캣 등 열대 과일과 프리미엄 초콜릿 기라델리를 원료로 활용해 맛도 좋은 던킨의 음료를 합리적인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