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무신사, 라이브방송서 럭셔리 브랜드 판매...메종키츠네 최대 60% 할인
상태바
무신사, 라이브방송서 럭셔리 브랜드 판매...메종키츠네 최대 60% 할인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8.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가 프랑스 대표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 키츠네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하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1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무신사 부티크가 100% 직매입한 메종 키츠네의 티셔츠, 맨투맨, 카디건 등 다양한 상의와 잡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번 방송을 기념해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종 키츠네는 파리지앵 무드에 폭스 패치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활용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무신사 라이브에서 소개하는 주요 제품은 ‘폭스 헤드 패치 클래식 반팔 티셔츠’와 ‘더블 폭스 헤드 패치 클래식 맨투맨’ 등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모델 송호준과 무신사 패션 에디터가 출연해 메종 키츠네의 인기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한 프렌치 프레피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제품의 핏과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상의와 잡화 아이템을 멋스럽게 연출하는 코디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질문과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메종 키츠네 트리컬러 폭스 토트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종료 시점인 오후 9시까지 주문을 완료한 서울·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새벽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신사 라이브 메종 키츠네 편은 무신사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