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비대면 캠페인'으로 코로나19 방역 의료진 응원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비대면 캠페인'으로 코로나19 방역 의료진 응원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이 무더위 속 코로나19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22일까지 14일간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의 총 걸음 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에 기부한다.

KGC인삼공사 측은 "무더운 날씨에 확진자까지 폭증하며 격무에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홍삼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캠페인 참여버튼을 누르면 된다. 함께 모여 걷는 대신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앱을 통해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멤버십 2000포인트와 정관장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최다걸음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톤'도 전달한다.
 

▲정관장 케어나우 앱 한마음걷기 캠페인 참여 화면
▲정관장 케어나우 앱 한마음걷기 캠페인 참여 화면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폭염까지 겹치며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일상 속 비대면 걷기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애쓰는 모든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8월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1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체 합산 5억7000여 걸음을 기부했다. 목표걸음 5억보 달성으로 전국 59개 병원과 보건소에서 코로나19로 근무 중인 의료진 및 관계자 4500여 명에게 10억 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이 전달됐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