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카드·현대캐피탈, 기아 EV6 출시 기념 전용카드 및 할부 프로그램 선봬
상태바
현대카드·현대캐피탈, 기아 EV6 출시 기념 전용카드 및 할부 프로그램 선봬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8.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와 현대캐피탈이 기아의 전기차 EV6 출시를 맞아 전용카드 구매지원 프로그램 및 전용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현대카드는 기아와 함께 기아 전기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기차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EV 세이프티케어 보험 가입 지원과 ▶EV 홈충전기 구입 지원 등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V 세이프티케어 보험은 기아 EV 멤버스 고객 전용 보험으로 차량 전손사고 발생 시 기아 차량을 재구매하면 신차 가격과 전손보험금간의 차액 및 부대비용에 대한 지원금 100만 원을 보장해준다.

고객이 이 혜택을 신청하면 보험 가입 금액 5만 원 중 50%를 현대카드가 지원하며, 잔여 50%는 고객의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결제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EV 홈충전기 구입 지원 혜택은 비공용 충전기 구입 비용을 지원하는 기아 EV 멤버스 전용 프로그램으로 7kw/11kw 홈충전기 구입 시 최대 35만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은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현대카드 복합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EV6, 니로 EV, 봉고 EV 등 기아 전기차 구매시,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로 구매 대금을 100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한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현대캐피탈은 EV6 출시를 맞아 EV 전용 할부 상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EV 유예형할부는 전기차 차량가의 일부를 유예해 일반 할부 대비 월 납입금을 절반 수준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차량 이용 후 만기 시 잔여 금액의 일시상환과 연기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EV 유예형할부를 이용 하면 기아 EV6 롱레인지 에어 트림(차량가 5120만 원)의 경우, 보조금 1200만 원 기준 월 납입금 33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만기 시점 대차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기아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3년 기준 최대 55%의 가격을 보장 받은 후 유예금을 일시에 상환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