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남양유업, 간식 11종 담은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200명 모집
상태바
남양유업, 간식 11종 담은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200명 모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1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은 집콕 생활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녀를 위해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단 선정 시 남양유업 아이꼬야 브랜드의 과자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구성품은 총 11종으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퐁' 시리즈 3종 △전통 유과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 2종 △첨가물 없이 국내산 과일을 동결 건조해 만든 '동결건조 과일' 3종 △불가리스 발효유가 들어있는 '불가리스 요거트볼' 3종이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남양몰 사이트 내 체험단 채널과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당첨자 중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 후기 작성자는 추첨을 통해 과자선물세트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브랜드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 음료, 차류 등 아이 전용 간식 브랜드이다.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워 집에서 답답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