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새로운 주거 브랜드 ‘루미니’ 론칭…고양 화정에서 첫 선
상태바
롯데건설, 새로운 주거 브랜드 ‘루미니’ 론칭…고양 화정에서 첫 선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새로운 주거 브랜드 ‘루미니’를 론칭하고 고양 화정에서 첫 선을 보인다.

11일 롯데건설은 오는 10월 고양 화정동에서 ‘고양 화정 루미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경기 고양시 화정동에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77·81·84㎡ 총 242실 규모로 조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고양 화정 루미니는 롯데캐슬이 디자인한 ‘루미니’만의 상품설계가 돋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내부는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고 개방감이 돋보이는 4bay, 3bay 평면이 도입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활용성 높은 팬트리, 짜임새 있는 드레스룸 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수납도 적용해 우수한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또 첨단 스마트, 안심보안 시스템 및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최신 트렌드의 주거공간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루미니’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주거공간을 위해 롯데캐슬이 선보이는 도심형 주거 브랜드다.
 

롯데건설은 아파트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롯데캐슬 브랜드에 이어, 오피스텔 브랜드 ‘루미니’ 역시 롯데건설만의 고급스러움과 세련함이 더해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루미니’는 주거공간에 도심라이프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입주민들이 각자의 삶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도심라이프를 연구한 롯데건설은 도심 속 주거공간만이 품고 있는 가치와 가능성, 설계를 최적화한 공간을 제안하고자 새 주거 브랜드 ‘루미니’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도심라이프를 향유하는 수요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도심형 주거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