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약품, 다이어트 도움 줄 수 있는 간편대용식 '365MEAL' 출시
상태바
현대약품, 다이어트 도움 줄 수 있는 간편대용식 '365MEAL'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은 빠르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편대용식 신제품 '365MEAL'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365MEAL은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식이섬유 타입은 오트밀과 치아씨드, 백태콩, 흑임자, 보리 등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5가지 원료를 함유했다. 식이섬유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약 30%인 7g이다.

단백질 타입은 식사 대용뿐 아니라 운동 후 섭취하기 좋은 제품으로 선보였다. 오트밀과 치아씨드, 병아리콩, 퀴노아, 렌틸콩 등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은 일일 섭취 권장량의 약 20%인 11g이다.
 

이천쌀 타입은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했다. 이천쌀 분말을 비롯해 오트밀, 보리 등의 원료를 함유해 식사 대용으로 이용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3가지 타입 모두 용량은 분말 50g이며 물 또는 우유를 넣어 섞은 후 섭취하면 된다. 제품 구입은 네이버쇼핑에서 365MEAL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바쁜 학업 또는 일과로 인해 식사를 거르게 되면 다음 식사 시 과식하게 되거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와 에너지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매 끼 균형잡힌 식사를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선보인 365MEAL은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분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학생과 직장인, 1인 가구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