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울산시 동구에 사는 신 모(여)씨는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손질된 생선에서 파리가 발견됐다며 기겁했다. 먹기 좋게 손질된 생선이 밀봉된 상태로 배송돼 애용해왔다는 신 씨는 이전에도 발견하지 못했을뿐 제품에 문제가 있었을 수 있었다는 생각에 매우 불쾌했다고. 신 씨는 "제조사는 연락도 되지 않는다. 저번에는 다른 일로 문제가 된 업체로 알고 있는데 불안해서 사먹을 수 있겠느냐"며 품질관리 개선을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투톱 체제…반도체·모바일·가전 경쟁력 강화 삼성물산, 송규종 사장 승진...리조트 부문 대표 내정 한솔로지스틱스, '안전경영대상' 수상..."사고 없는 물류환경 구현" 제너시스BBQ '닭익는 마을', 숯불 허벅갈비 등 신메뉴 4종 출시 농심, 신임 대표에 조용철 영업부문장...3세 신상열, 부사장 승진 필립스,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등 최대 65%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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