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제일제당, 한가위 맞아 온라인서 할인행사…HMR·신선식품 절반가 판매
상태바
CJ제일제당, 한가위 맞아 온라인서 할인행사…HMR·신선식품 절반가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연다.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 제품과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 종 구매 시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는 명절 상차림용 HMR과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동그랑땡, 떡갈비, 잡채 등의 명절 제품은 물론 부침가루, 튀김가루, 식용유 등의 식재료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액에 따라 최대 15%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요리엔 백설이 있다, 요리로 백설이 잇다'라는 주제의 '백설 투유(to you)', '백설 위드유(with you)' 두 가지 이벤트도 연다. 명절에 소중한 사람에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마련했으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백설 투유 이벤트는 직접 모바일 엽서를 써서 전달하는 방식으로 백설 식용유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백설 위드유는 함께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는 이벤트다. 움직이는 백설 스티커로 꾸미고 싶은 사진을 장식한 후 인스타그램에 #백설식용유, #백설이있다, #백설이잇다, #백설투유이벤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삼성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커,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