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디야커피, 실속형 홈카페 추석 선물세트 5종 한정수량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실속형 홈카페 추석 선물세트 5종 한정수량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추석을 앞두고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홈카페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커피믹스 선물세트 △캡슐커피 선물세트 △캠핑 선물세트 △티타임 선물세트 총 5종이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9900원~2만6900원이다. 

오는 22일까지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선물세트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매장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한 비대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함께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대신 선물을 보내주는 사연접수 이벤트 '석프라이즈: 커피는 사연을 싣고'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선물세트 5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선택한 선물세트를 보내준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추석에는 스테디셀러인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부터 새로 선보인 캡슐커피 선물세트까지 더욱 다양한 컨셉의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