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추석 맞이 '명품 한우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추석 맞이 '명품 한우 선물세트'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추석을 맞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담은 추석 선물세트는 10만 원대~100만 원대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주력 상품은 1++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를 비롯해 '동원 한우찜갈비세트', '한우 정육세트' 등의 실속형 선물세트다.
 

이 외 명품 LA갈비세트, 프리미엄 LA갈비찜세트, 한우꼬리반골세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금천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동원몰, 더반찬&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배송 희망일자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해야 한다. 주문한 냉장 선물세트의 경우 전국 어디든 금천미트 전용차량을 통해 배송받을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엄선한 한우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천미트는 1987년부터 30여 년간 국내산 우육과 돈육, 수입육 등을 취급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정육점, 식당 등 약 12만 누적 가입 고객들로부터 검증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일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B2C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