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온스타일, '실속’과 ‘프리미엄’ 키워드로 추석 선물 방송 진행
상태바
CJ온스타일, '실속’과 ‘프리미엄’ 키워드로 추석 선물 방송 진행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9.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은 추석을 약 2주 앞두고 ‘실속’과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방가전 ·주방용품·생활잡화는 추석 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장 가치 중심의 ‘실속’ 상품을 주로 편성했다. 건강식품·축산·수산 등 식품 카테고리는 고가 선물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 ‘프리미엄’ 상품을 방송한다.

오는 11일 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주방서 사용하기 좋은 소장 가치 높은 브랜드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야채와 과일을 착즙해 프리미엄 원액을 즐길 수 있는 ‘휴롬이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의 밥솥 ‘쿠쿠 블랙스톤’은 각각 8일과 14일 방송한다.

부엌에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후라이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바닥부터 옆면까지 통3중 방식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난 ‘클래딘 후라이팬’, 독일 법랑 전문 브랜드 ‘ELO 후라이팬’ 등을 판매한다. 또한 조리 시 연기 · 냄새를 현저히 줄여주는 ‘안방그릴’, 강원도 일대 호두나무로 제작한 ‘은곡도마’, 독특하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인 호주 캄포나무로 제작된 ‘에코 바이런 도마 세트’를 15일 ‘최화정쇼’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육류도 있다. 8일 ‘최화정쇼’에서는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고 투 플러스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한 ‘한우고방 한우세트’를 판매한다. 9일에는 본갈비 원육 100%를 손으로 포 떠 펼쳐내 육즙이 풍부한 ‘신세계푸드 포갈비’, 11일에는 일명 꽃갈비 부위인 6·7·8번만 엄선한 ‘부처스컷 LA갈비’를 방송한다.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브랜드 ‘사대부집 곳간’의 LA갈비는 13일 2회 편성했다. 추석 대표 상품 갈비 외 이색 별미 ‘고메 양갈비’도 8일과 10일 2회 만나볼 수 있고, 7일과 11일에는 ‘김하진 갈치’, ‘임페리얼 너츠’를 각각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정관장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11일 '홍삼정 마일드센스', 12일 '홍삼대보', 13일 '홍삼진고 데일리 스틱'을 방송한다.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홍삼진고’, ‘홍삼지본’, ‘천녹편방’ 등을 총 5회 편성했다. 또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10일 저녁 8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CJ온스타일 앱에서 정관장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리빙상품담당 임정현 사업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맞는 세 번째 비대면 명절로 인해 선물 트렌드도 계속 변하고 있다”며 “이런 변화를 적극 반영한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방송을 통해 가족이나 친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