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GC인삼공사, 정관장 등 추석선물 전하는 '효(孝) 배달' 캠페인 진행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등 추석선물 전하는 '효(孝) 배달' 캠페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회사매칭으로 조성된 정관장펀드를 활용해 코로나19로 고립감이 깊어진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효(孝) 배달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이다. 추석을 맞이해 송편과 각종 전·과일, 정관장 제품, 온열 치료기 등의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다.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관장펀드는 홀로 어르신 돌봄 사업 확산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기부하고 네티즌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내준 10명을 선정해 '다보록 감사청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상황으로 홀로 어르신들에 대한 돌봄 기능이 약해지고 있다.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홀로 어르신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 일환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 제품을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해 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