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쿠, ‘트윈프레셔’ TV CF 론칭...모델에 성시경 발탁
상태바
쿠쿠, ‘트윈프레셔’ TV CF 론칭...모델에 성시경 발탁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9.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는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모델로 가수 성시경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한 TV CF에서 성시경은 고급 레스토랑 메뉴를 집에서 만들어 먹었다. 트윈프레셔의 초고압모드로 '전복 잡곡밥'을 짓고, 무압모드 취사 중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쿠킹 기능을 활용해 스테이크 덮밥을 만들었다. 이번 신규 TV CF는 3일부터 지상파 방송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 또는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두 가지 압력으로 김밥, 덮밥, 초밥, 볶음밥, 비빔밥 등 용도에 맞는 밥을 조리할 수 있다.

무압 모드 취사 중 밥솥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쿠킹’으로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하다.

뚜껑에는 스마트 잠금 장치가 내장돼 오픈쿠킹 기능 사용 시 화상 위험 없이 뚜껑을 열 수 있다.
 

TV CF 론칭을 기념해 쿠쿠 홈페이지에서 '성시경과 함께하는 트윈프레셔 밥솥 레시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CF 감상 후 광고 속 성시경이 스테이크 덮밥을 만드는 데 활용한 트윈프레셔 밥솥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해 쿠쿠전자 전기압력밥솥과 텀블러를 증정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신규 TV CF에서 쿠쿠만의 혁신적인 트윈프레셔 기능을 가수 성시경이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맛에 대한 신뢰감까지 전하고자 한다”며 “CF 론칭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