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전시장과 이원생중계로 안마의자 할인 판매
상태바
바디프랜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전시장과 이원생중계로 안마의자 할인 판매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9.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오는 12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안마의자 전시장과의 이원생중계로 할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총 4부 (8시 45분, 20시 25분, 21시 35분, 23시 50분) 방송마다 이원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일산 직영 전시장과 연결해 방송을 이어간다.

전문 게스트가 전시장에서 직접 안마의자를 보여주며 체험 및 소개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추석을 맞아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셀러인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를 최대 190만 원 상당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당일 방송 중 상담 예약만 해도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알려진 ‘파라오Ⅱ’(580만 원 상당) 및 이태리 천연 라텍스가 탑재된 ‘라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소파’(339만 원 상당)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상담 예약 고객 중 설치 완료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이지클린 고급 안마의자 러그를 추가로 함께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진행 중인 ‘더(The)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된다.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타스’ 안마의자를 1대 더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에서 추석 연휴 내 배송이 가능한 마지막 방송이자 특별 할인가에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