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캐리어에어컨-캐리어냉장,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서 미래비전 소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캐리어냉장,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서 미래비전 소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10.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과 캐리어냉장이 13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1975년부터 개최된 행사로 에너지 관련 기술 정보를 교류하는 비즈니스의 장이다.

이번 전시에서 캐리어에어컨은 신재생에너지관에서 ‘인텔리전트 솔루션을 통한 혁신’을 주제로 오텍그룹 전반에 대한 기술력과 미래비전 등을 소개한다.

캐리어 전시장은 ▲IBS ▲어드반텍 ▲에어 ▲시스템 ▲콜드체인 (캐리어냉장) ▲파킹 (오텍오티스파킹시스템) 등 총 6개 솔루션관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전 수요가 늘어난 시장 상황을 반영해 가정·상업용 스탠드에어컨, 시스템에어컨, 공기청정기와 초저온 냉동고, 친환경 전기차(EV) 냉동기 및 환기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 솔루션 전시존에서는 캐리어에어컨 스탠드형, 벽걸이형 ‘에어로18단에어컨’, 1Way·4Way 카세트형 '컴팩트 S'와 공기청정기 등 '공기청정 풀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스템 솔루션존에서는 시스템에어컨 ‘가정용 시스템 컴팩트 S’를 볼 수 있다. 벡터 인버터 제어로 제품 효율성을 향상해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환기시스템 ‘Smart ECO 공기청정&환기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콜드체인 솔루션 전시존에선 영하 90도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캐리어냉장의 캐리어 초저온 냉동고를 소개한다.

친환경 전기차 냉동기도 있다. 전기 구동식으로 차량 엔진 없이 냉동기 가동이 가능하며 저소음 및 인버터 제어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캐리어 관계자는 “이번 2021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은 캐리어에어컨, 캐리어냉장의 기술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