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KB증권,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신청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신청 이벤트 실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11.2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이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관련 이벤트를 신청하고 약관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망 주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은 12월5일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사전 예약하고 MAGAT 받자!’ 이벤트를 신청하고 소수점 약관에 동의한 고객에게 1인 최대 50만 원까지 소수점 주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등 전 매체에서 개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후 12월6일부터 31일까지 마블미니 앱에서 소수점 매매 약관에 동의하면 해당 계좌로 미국 우량 주식 MAGAT(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아마존, 테슬라) 5가지 종목 소수점 주식 포트폴리오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0만 원까지 추첨을 통해 전원에게 지급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앞으로도 해외주식 거래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거래 편의성 제고, 유용한 컨텐츠 제공 등을 통해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를 쉽고 재미있게 거래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