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일월드 횡포… 서비스는 '멋대로' 위약금은 '법대로'
상태바
한일월드 횡포… 서비스는 '멋대로' 위약금은 '법대로'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18 07:10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유연 2008-03-15 14:37:24
한일월드 제일 안좋은 정수기 입니다.
a/s엉망, 연체하면 신용불량, 필터교환 전화해야 오는 아주 안좋은 기업체

김은향 2008-06-30 17:51:46
한일정수기회사 넘 이기적이예요
임대라고해서 썼더니 알고보니 강매였어오. 약한 소비자만 신용불량자로 만들어놓고 말이죠. 이래도 됩니까

마젤란 2008-07-02 17:05:49
서비스로 성장한 기업이라고 떠들어.... 기가 막히네요..
한일월드 정수기 같은 악덕 저질 더러운 기업은 우리사회에서 추방해야
합니다. 으.... 저도 당한걸 생각하면... 왜 비싸지만 유명업체를 선호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제발... 한일더러운 정수기....쓰지말기를

eum 2008-07-29 14:20:35
아 짜증나네
이런것도 모르고 가격싼것만 따져서 괜히 주문했네
이전때문에 고객상담실에 연락이 안되네

너무해 2008-07-29 18:14:05
A/S 엉망
식당에 3대 설치했는데 1달 사용했는데
후회가 쓰나미로 밀려오네요.
기사분 응대방법과 말씀에 기가 막혀 아무말도 안했어요
제발 한일정수기 쓰지마세요
수질이나 기계부분은 잘몰라요
하지만 제품설치 후 문제발생 처리에서 이렇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