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연지"뭐~'코끼리'..'김치 치즈 스마일'이 더 맛 있어 "
상태바
유연지"뭐~'코끼리'..'김치 치즈 스마일'이 더 맛 있어 "
  • 이정선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19 20:05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유연지가 18일 종영된 MBC 일일시트콤 ‘김치치즈스마일’ 마지막회 촬영현장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리며 "끝내기 싫다"고 말해 화제다. 

유연지는 미니홈피에  사진을 무더기로 올리며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뭐랄까. 너무 찡했다. 새벽 3시를 넘어 피곤하긴했지만 끝내기가 싫은 이 마음들....”등 캡션을 달아 놓았다.

‘거침없이 하이킥’ 후속편으로 지난해 7월부터 방송된 ‘김치스’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지만 ‘하이킥’의 후광 때문에 히트를 치는 데는 실패했다. 유연지가 이처럼 아쉬워하는 것도 이 때문이라는 것. 

'김치스' 마지막 방송분은 기준(엄기준 분)과 혜영(이혜영 분)이 결혼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상황, 현진(이현진 분)이 스튜어디스가 된 연지(유연지 분)와 만나는 장면을 담았다.  전 회에서 현진과 연지의 불꽃 튀는 키스신이 막판 관심을 끌었다. 



 '김치스' 마지막회의 시청률은 한자릿 수에 머물렀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전국기준 9.3%를 기록했다.

오는 21일부터는 '김치스'의 후속으로 주현, 김국진, 윤해영, 이병준, 권해효, 이현지, 이세영, 백성현 등이 출연하는 '코끼리'가 방영된다.


'코끼리'는 집주인 복만(이병준)-세입자 영수(권해효)-국진(김국진)의 개성과 유머가 넘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백성현, 한채아, 이상엽 등 조연들의 튀는 연기가 재미를 더욱 보탠다.

돈 냄새를 잘 맡는 '개코' 복만, 술을 좋아하는 복만의 아버지 '딸기코' 주현, 주먹짱으로 이름을 날리는 복만의 둘째아들 '주먹코' 성현, 형 복만의 집에 빌붙어서 살아가는 백수 '돼지코' 복수, 화가 나면 돌변하는 '싸이코' 영수, 친구에게 사기당한 '한사코' 국진등 '한 코'하는 사람들이 개성 만점 연기대결을 벌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끼리한채아♥ 2008-02-19 21:06:08
너무 쪼아요
코끼리의 한채아언니가 조아

내아가 수현^^ 2008-01-22 16:47:02
진짜 아쉽습니다 /내 사랑을 떠나보낸느낌..ㅠㅠ
김치스는 워낙 스토리 위주다 보니, 안보던 사람이 보면 빠져들기 좀힘들었지만.. 골수팬들은.. 진짜 푹~ 빠지는 드라마..ㅠㅠ 다시 재방이라도 많이해주세요..ㅠㅠ 정말 윗분처럼 저도 삶의 낙이 없어진 기분입니당.

옳소!! 2008-01-21 22:35:04
정말...김치치즈스마일!!>
내 낙이었는데.. 삶의 낙!! ㅠㅠ 끝난다니까 정말 아쉽고 마음에 허전한 마음이 드네요. 연지랑 현진의 아름다운 사랑 부럽기도 하고..잘보고있었는데 ㅠ 김치치즈스마일못잊을것 같아요~

2008-01-21 21:09:17
하이킥 다시...
김치스고 코끼리고 나발이고 하이킥이나 다시 방영했으면 ㅜ_ㅜ

JA 2008-01-21 21:01:20
김치치즈스마일저한텐정말소중한프로그램이었어요
오늘코끼리방영하는거보고왔는데정말자꾸아쉬운마음이드네요....
이번방영한코끼리도재미있긴하지만
전 정말난생처음으로 프로그램끝나고아쉬움이남은건
이프로그램이처음이에요
이미지나간거라할수없지만
정말여러곳에서 출연했던분들을봤으면하는바램이네요ㅠㅠㅠ
아쉬워요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