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봉선"21살 때 첫 키스했다vs박수홍"나~변강쇠야"
상태바
신봉선"21살 때 첫 키스했다vs박수홍"나~변강쇠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06 11: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집 문서가 자신의 보물 1호라고 말했다. 그리고 21살 때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했다.


박수홍은 자신이 '변강쇠'라고 자랑했다. 

신봉선은 6일 오전 방송된 MBC '러브 버라이어티 싱글즈 100'에 출연해 "내 보물 1호는 집문서다"라고  밝혔다.

신봉선은 "36평형 집이다.대출을 받아서 산 것이 때문에 갚아야 한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이날 방송에서 "첫키스는 21살 때 집앞에서 했다. 100일정도 만났을 때 키스를 한 것 같다"고 털어 놓았다.

그는 또 "대화가 통하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 사실 그동안 남자친구를 만날 기회를 만들지 않았다. 정말 남자친구가 생기면 정말 잘해 줄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개그맨 박수홍도 이날 같은 방송에서  "나는 체력보다 정력이 좋은 편이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정력이 좋은 건 집안 내력이다. 아버지가 그렇게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이상형의 여자가 성형수술을 원한다면?'이라는 질문에는 "개인적으로 성형수술을 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며 "그래도 원한다면 대한민국에서 성형수술을 가장 잘하는 의사를 직접 찾아가 상의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휘재,박명수,서현진 MBC 아나운서가 진행한 '러브 버라이어티 싱글즈 100'은 남녀 스타가 출연해 일반인 싱글 남녀와 벌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사진출처=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헐 ... 2008-02-06 20:46:10
박수홍님
정력